Sunday, January 24, 2021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본 컬러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호주에 와서 아쉬운 것 중의 하나가 저에게는 쿠션이나 파우더 팩트입니다. COVID-19 이전에는 이베이로 손쉽게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 코비드-19이 터진 이후에는 갑자기 배송료가 비싸지고 배송이 느려져서 한국 화장품 구입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좀 지난 지금은 Oliveyoung Global 같은 곳에서 구입이 가능하지만 제가 원하는 화장품은 없어서요. 

제가 오랫동안 사용한 제품은 마몽드에서 나온 커버 핏 파우더 팩트 21호입니다. 피부가 지성이어서 파우더 팩트를 오랫동안 사용해 왔는데, COVID-19으로 해외배송비가 비싸져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격이 되어서 커버 핏 파우더 팩트를 포기하고 다른 제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을 사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잘 몰라서 더덕더덕 바르니 뭉치고 간지럽고 이상하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에서 파운데이션 전문가 유트루의 더블 웨어 동영상을 보고 공부한 후, 보습을 잘 하고 얇게 펴바르듯이 바르니 이보다 편한게 없네요. 저녁에 번들거려도 좀 건강해 보이는 느낌? 

다만 저는 좀 까만 편이지만 23호를 쓰면 너무 어두워 보여서 21호를 쓰는데, Bone색상은 저에게 너무 밝네요. 좀 차갑고 깨끗한 느낌이 드는 색이라 다음에는 좀 붉은 기가 있는 화사한 색상을 써 볼렵니다. 그래도 있는 건 다 쓰고 살렵니다. 

에스티 로더 화장품 진짜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에스티 로더의 화장품은 과학인 것 같아요. 나이트 에센스도 그렇고, 효과가 너무 좋아요. 

그럼 이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