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21, 2020

호주 수분크림 추천: 키엘 울트라 페이셜 오일 프리 젤 크림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수분크림을 추천해 드릴께요. 
저는 한국에 있을 때는 비오템 수분크림을 사용했습니다. 민감한 지성 피부라 독한 것을 쓰면 피부가 일어나고 오일이 많이 들은 것을 쓰면 번들 거려서 비오템 수분크림을 계속 사용해 왔습니다. 그런데 호주에 온 2016년, 비오템이 호주에서 철수를 합니다. 비오템 수분크림은 호주에서 레어템이 되어 버려서 이베이에서 비싸게 구입을 하는 방법 밖에 없었습니다. 홍콩에서 오는 화장품이었는데 진짜 인지도 조금 의심이 되더군요. 

그 다음에는 라로슈포제와 아벤느 수분크림을 사용해 보았는데, 라로슈포제와 아벤느는 수분기가 적어서 크림을 너무 많이 써야 해서 가격 대비 오히려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호주에서 구입하면 라로슈포제나 아벤느도 30-40불대라 저렴한 가격도 아니었구요. 

그 다음에 사용해 본 것이 키엘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울트라 페이셜 크림을 사용했는데 지성피부인 저에게는 너무 번들거렸고, 그 다음에 사용해본 울트라 페이션 오일 프리 젤 크림이 제 인생 크림이 되었습니다. 오일 프리라 끈적이지 않고 약간 시원하고 조금만 발라도 피부의 수분을 잘 지켜 줍니다. 아침에 바르면 번들거리지 않고, 밤에 바르면 밤새 촉촉하니 좋습니다. 



가격은 정말 많이 올랐네요. 제가 처음 사용한 게 2017년이었는데 그때 가격이 35불인가 그랬는데 지금 51불이네요. 환율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키엘 숍이나 마이어, 데이빗 존스 등에서 살 수 있습니다. 키엘 홈페이지에서 사면 첫 구매 고객에게 10프로 할인을 해주니 잊지 마세요. promotion code는 welcome10이고 첫 구매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호주 #키엘 #수분크림 #인생크림 #울트라페이셜 #화장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