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26, 2020

호주에서 미술 도구 구매하기 Jackson's Art Supplies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취미가 있으세요? 저는 가끔 그림을 그립니다. 
지금은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고 있고, 시간이 있으면 수채화나 아크릴 등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기도 합니다. 

오늘은 호주에서 미술 도구를 구매할 수 있는 잭슨스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잭슨스는 영국에 있는 화방인데, 호주에 있는 화방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잭슨스 온라인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추천을 해 드릴려고 합니다. 



호주에는 Eckersleys, Dean's art, Riot 등의 화방이 있는데 거의 수입품들이라 가격이 많이 비싼 편입니다. Jackson's art 는 영국에 있는 화방이라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작은 물건들은 배송료가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이라 저는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젤 같은 큰 물건 등은 배송료가 너무 비싸서 호주 내에서 구매하는 것이 낫습니다. 

저는 다니엘 스미스나 윈저 앤 뉴튼 물감, 수채화용 페이퍼 등을 구매하고는 하는데, 호주까지 배송되는 시간은 2주 정도 걸리고 매우 깔끔하게 포장을 해서 보내 주는 제가 애정하는 숍입니다. 포인트 적립과 할인도 해 주고요.

찾아보니 첫구매 프로모션 코드가 있네요. 한번 시도해 보세요. 'welcome10'이고 첫 구매 10퍼센트 할인입니다. 

그럼 이만~ 

#호주 #미술 #취미 #jacksons #art #suppli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