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27, 2020

호주에서 로또하기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호주에서 로또 해 보셨나요? 길을 가다 보면 로또 숍들에 "이번 주 파워볼 100만 불" 이런 포스터가 많이 붙어 있는데, 오늘은 로또 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he Lott'이라는 앱인데 복권 가게에 가지 않아도 원하는 복권을 매우 쉽게 살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여러가지 복권들이 나오는데 제가 좋아하는 복권은 Powerball입니다. 매주 목요일에 발표를 하는데 숫자 7개와 파워볼 하나를 맞추는 것으로 파워볼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Set for Life라는 복권은 7개의 숫자를 맞추는 것인데 20년 동안 매달 20000달러씩 받을 수 있는 복권입니다. 한 세트를 사면 일주일 동안 매일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2게임씩 한 세트를 사면 9.30달러네요. 

저는 매주 파워볼을 4게임을 한 세트씩 삽니다. 매주 4.85불 투자로 대박을 꿈꾸고 있네요. 

파워볼 같은 경우는 System이나 Powerhit라는 세트를 살 수 있는데, System은 한 게임당 원하는 갯수의 숫자를 살 수 있습니다. System 8은 한 게임에 9.70불이고, 18개의 숫자를 살 수 있는 System 18은 한 게임에 38612.05불이네요. Powerhit는 그 주에 해당되는 Powerball을 주는 것인데, Powerhit는 한 게임에 24.30불이네요.

호주에서는 lotto에 대한 뉴스를 간간히 볼 수 있습니다. 파워볼 당첨금이 쌓여서 100밀리언에 이르게 되면, 호주 사람들은 로또 가게 앞에서 줄을 서서 로또를 구입하곤 합니다. 얼마 전 호주 산불로 사람들이 피해를 많이 입었는데, 어떤 청년이 산불로 집을 잃었는데 대신 그 주에 로또에 1등으로 당첨되어서 뉴스에 나온 적이 있습니다. 

당첨이 되면 소액인 경우 앱에 자동으로 크레딧으로 쌓여서 다음에 복권 구입에 쓰거나 자기 계좌로 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잘 안 되는 경우에는 The Lott에 전화를 해 보세요. 본인 인증을 하는 절차가 있어서 전화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거액에 당첨되면 은행에 가서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한국에서는 복권을 잘 안 했는데, 호주에서는 매주 하고 있네요. 저도 3-4번 정도 소액에 당첨된 적이 있습니다. 호주는 뭔가 더 투명하고 기회가 많은 것 같아서 매주 하고 있어요. 

그럼 부자 되세요~~ 

#호주 #복권 #thelott #powerball #파워볼 #100밀리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