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19, 2016

[호주 멜번 소룡포 맛집] City: Shanghai Street Dumpling 상하이 스트리트 덤플링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호주가 이민자들의 나라라서 그런지 호주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맛집은 멜번 시티에 위치한 Shanghai Street Dumpling 입니다. 버크 스트리트 근처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중국 소룡포를 먹을 수 있는데 BYO(Bring Your Own)로 와인도 사가서 드실 수 있어요. 하지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 와인을 드실 수 있는 여유는 없을 것 같아요.

물은 가게 안 쪽에 셀프 서비스로 뜨거운 차를 가져다 마실 수 있게 해 놓았어요. 중국 음식은 기름진 편이니 차랑 같이 드세요~

다급하게 몇개를 먹고 찍었는데 치킨 새우 프라이드 덤플링입니다~ 통통한 새우가 치킨 사이에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이것은 새우 돼지고기 덤플링 누들 수프입니다. 한국 중면 같은 것과 팍 초이, 만두가 들어있는데, 만두는 맛있지만 국수는 소소입니다~ 완탕을 주문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누들은 thick noodle 이라고 되어 있는 프라이드 누들이 맛있어요. 시푸드 프라이드 누들을 먹어 보았는데, 달고 짭짜름하고 맛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소룡포(Xiao Long Bao), 돼지고기맛인데 한 입 베어물면 촉촉한 육즙으로 입안이 촉촉해 집니다~ 너무 맛있어요~ 가격은 만두 한 판이나 누들이 10불(AUD)정도인데 멜번에서는 매우 착한 가격입니다~ 참고 하시라고 메뉴 찍은 것을 올려 드립니다~


만두가 육즙이 많아서 많이 먹으면 느끼할수도 있어서 만두 하나에 누들이나 완탕을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남으면 포장도 해 갈 수 있으니 음식이 남으면 푸드 컨테이너를 달라고 한번 물어 보세요~

바쁜 토요일 저녁 가게 안의 모습입니다. 줄을 서서 10분 정도 기다린후에 들어가서 먹었는데, 작은 가게지만 직원들이 먹은 후 바로 그릇을 치워주는 센스(?) 덕에 자리 회전이 매우 빨랐어요. ㅎㅎ

맛있게 먹고 나왔는데 아직도 바쁜 모습이네요 ㅎㅎ 따뜻한 날에는 밖에 있는 테이블에 앉으면 좋을 것 같네요~

첫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