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3, 2016

[호주 멜번 베트남 쌀국수 맛집] 리치몬드: 포추테 Pho Chu The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오늘은 멜번 리치몬드에 위치한 포추테를 알려 드릴께요. 포추테는 베트남 이민자들이 많이 살고 있는 리치몬드 지역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집이에요. 리치몬드에는 IKEA가 위치해 있어서, 멜번 IKEA 쇼핑 후 배고플 때 들르면 좋습니다. 부들부들한 면발과 진한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ㅠㅠ

포추테는 젊은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바꾸었다고 하네요 ㅎㅎ

사진에는 자리가 많이 비워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6시가 넘으니 금방 사람들로 가득찼습니다.


들어가면 기본 야채(숙주, 레몬, 민트, 고추)와 티를 줍니다~

주문은 사이즈는 small: 10$ medium:11$ large: 12$ 인데, 여자는 스몰이면 충분하고, 남자라면 미듐이면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

치킨, 비프 등 고기를 선택하고,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스프링롤을 하나 더 선택했는데 포크나 새우 중 선택하면 되는데, 둘 중 포크가 더 맛있네요~

전 비프 슬라이스만 시켰습니다. 비프와 브리스켓(가슴살)도 맛있다고 하네요. 비프볼이나 내장 같은 것도 있으니 원하시면 선택하시면 되요.

스몰 비프 슬라이스 온리 쌀국수입니다. 부들부들한 면발과 깊은 국물... 여기에 숙주 나물을 잔뜩 올리고, 민트를 뜯어서 몇 장 넣고, 레몬을 짜 넣고 먹으면 됩니다. 고추는 4조각 넣어 주었습니다. 고추가 정말 매워요 ㅎㅎ

포크 스프링롤은 9달러 인데 스프링롤 6조각과 야채와 달콤한 소스가 같이 나와요~ 양상추와 민트에 스프링롤을 싸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정말 맛있어요~

포추테에서 본 창 밖의 모습입니다. 바쁜 일요일 저녁이네요 ㅎㅎ

멜번의 어느 겨울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면 포추테에서 쌀국수 한 그릇 어떠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