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4, 2016

[호주 멜번 이탈리언 맛집] 피츠로이: 브런즈윅 스트리트 Alimentari 알리멘타리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힙스터 지역인 피츠로이의 브런즈윅 스트리트에 위치한 Alimentari 알리멘타리라는 이탈리안 델리입니다. 이 곳은 햄이나 치즈 등을 파는 동시에 브런치 카페도 하고 있는 델리인데, 시끌벅적하면서도 밝고 예쁜 분위기의 맛집입니다.

밖에서 보면 매우 작아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닥터 후 타디스 안에 들어간 것처럼 넓어집니다. 물론 타디스처럼 넓어지지는 않습니다 ㅎㅎ 내부 확장 공사를 해서 안에 홀을 더 만들었다고 하네요.

예쁜 내부이고 칠판에 적은 예쁜 메뉴도 벽에 붙어 있습니다. 오래된 멜번 집에 초대되어 들어간 느낌이에요. 모든 것이 낡고 정감이 가면서 반짝거립니다 ㅎㅎ 귀여운 이탈리안 캔이나 병들도 잔뜩 있어요.

여기는 뇨끼나 파니니 등의 이탈리안 음식 들과 커피 등의 음료를 팔아요~ 가격은 샌드위치류는 10달러 조금 넘는 정도이고, 파스타나 간단한 요리는 20달러 정도에요. 저렴 맛집은 아니고 분위기 있는 브런치 데이트나 가족 브런치를 위한 맛집입니다 ㅎㅎ

저희는 플랫 화이트와 간단하게 미트볼 랩을 주문했는데, 두명이서 랩 하나를 셰어 한다고 하니 잘라서 나누어서 주네요 ㅎㅎ

바쁜 와중에도 플랫 화이트 커피의 라떼 아트를 잊지 않아 주었습니다. 커피는 4불이고 맛있어요. 중상 정도입니다 ㅎㅎ

랩은 바짝 구워서 반을 잘라 주었어요.

안에는 미트볼, 시금치, 체다 치즈가 들어 있는데 바짝 잘 구워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가격은 11불인데 간단하게 먹기에 괜찮았어요 ㅎㅎ

미트볼 랩을 시키니 미트볼이 남았는지 먼저 확인하더라고요. 샌드위치는 이미 솔드 아웃이라고 써져 있고..

피츠로이의 인기 맛집이라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고 먹자 마자 그릇을 치워 주는 센스를 보여 주었습니다 ㅎㅎ

음식의 맛보다는 분위기에 취하게 하는 멋진 곳인 것 같아요.

피츠로이에 가시면 들러서 간단한 브런치를 즐겨 보세요 ㅎㅎ

https://alimentari.com.au/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