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2, 2016

[호주 멜번 맛집] 피츠로이: 세인트 크리스핀 Saint Crispin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오늘은 피츠로이 스미스 스트리트에 위치한 세인트 크리스핀을 소개해 드릴께요~ 세인트 크리스핀은 뉴질랜드 출신의 스타 쉐프 두명이 운영하는 고급 레스토랑이에요. 멜번에서 파인 다이닝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외부 사진은 별로 고급져 보이지 않네요 ㅎㅎ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를 구하기 힘든 레스토랑이에요. 그리고 저녁에는 seating period가 있어서 여섯시부터 8시까지, 그리고 8시 30분부터 끝날때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가장 늦은 예약은 9시 30분까지라고 하네요.

온라인이나 전화 예약을 하시면 되요~

메뉴는 간단한 편이에요. 일인당 코스 요리 두개 선택은 50불, 코스 요리 세개 선택은 65불이에요. 셰프의 테이스팅 메뉴는 코스 요리 다섯개 100불, 코스 요리 일곱 개 130불입니다. 허허허

저희는 코스 요리 3개로 앙트레, 메인과 디저트를 선택하고, 사이드로 샐러드, 그리고 와인을 한 잔씩 마셨어요. 팁까지 포함해서 200불 정도 낸 것 같아요. 기...기념일이었습니다.

분위기도 정말 좋고, 굉장히 힙한 레스토랑이에요. 그리고 정말 맛있습니다... 신선한 재료, 굉장히 섬세한 요리, 그리고 데코레이션까지 멜번에서 정말 멋진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메뉴는 시즌에 따라서 자꾸 바꾸는 것 같아요. 제가 시킨 것은 질롱산 닭가슴살과 딤섬에 사천식 수프를 뿌리는 것이었어요. 질롱산 닭고기는 정말 부드러운 흰 빵을 먹는 것 같았어요 ㅠㅠ 이후 질롱에 대한 환상을 품게 되었습니다... 질롱하면 치킨을... ㅠㅠ

이것은 로스트 포크에요. 이렇게 맛있는 돼지고기는 처음 먹어 봤어요. 껍질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짭조름한 것이 눈물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점점 어두워지고 있어요. 6시에 가서 7시 넘어서 디저트가 나왔을 때인데, 어둠침침한 게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조용하지는 않고, 오픈 키친에 주변 사람들이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고 있고, 좋은 에너지가 넘치는 공간이에요.

이것은 무화과와 무화과 크림 웨이퍼, 무화과 아이스크림, 녹차 크림, 마카다미아인데 정말 천국의 맛입니다 ㅠㅠ

이것은 특별 디저트 수플레입니다~ 이 수플레를 시키려면 14불을 추가로 더 내야 합니다. 맛있었어요 ㅠㅠ

와인을 시키실 때는 쏘물리에에게 추천해 달라고 하시면 되요~ 와인도 크리스피한게 맛있었어요.

특별한 기념일, 혹은 특별한 데이트, 아니면 호주 멜번에서 파인 다이닝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세인트 크리스핀을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Saint Crispin

300 Smith St, Collingwood VIC 3066 오스트레일리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