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29, 2016

[호주 멜번 포크번 맛집] 시티: Wonderbao 원더바오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저렴하게 포크번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포크번은 빵 사이에 고기를 끼어 넣은 빵이나 우리 나라 호빵 같은 빵인데 간단하게 요기 하기에 좋아요~

원더바오는 센트럴 멜번 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이 부근에는 멜번 스테이트 라이브러리, 멜번 대학교 등이 위치해 있어요.

Wonderbao

4/19-37 A'Beckett St, Melbourne VIC 3000 오스트레일리아

지도 있는 곳으로 가서 위 사진이 있는 건물 아래로 들어가면 가장 안쪽에 원더 바오가 위치해 있어요.

세련된 카페 같은 느낌인데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분위기가 재미있습니다~

창가 자리에 앉아서 보면 저런 멋진 뷰가!!! 자리는 다섯개 정도이고 보통 포장을 많이 해 가는 것 같아요. 날씨가 따뜻하면 스테이트 라이브러리 앞에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제가 산 것은 BBQ 포크 번과 에그 커스터드 번입니다~ 가격은 각각 2.7불, 2.5불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따뜻하고 맛있는 번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포크 번은 돼지고기가 들어간 호빵인데

짭짜름하고 달고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에그 커스터드 번은 에그 커스터드가 들어간 후식 같은 빵인데 에그 커스터드가 잔뜩 들어있네요~ 맛은 둘다 조금 서구화된 맛인 것 같아요~

점심을 간단하게 떼우기 위해 들른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 센트럴 멜번에 오시면 간단하게 포크번과 에그 커스터드 번 추천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