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3, 2016

[호주 멜번 인디안 맛집] 시티: 도사 코너 Dosa Corner / 델리 락스 Delhi Rocks



안녕하세요. 네오입니다.

오늘은 멜번에서 인도 음식인 도사를 먹을 수 있는 도사 코너 Dosa Corner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사는 인도식 크레페인데 콩으로 만든 크레페를 커리 소스 등과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인도에서는 매우 인기 있는 간식입니다. 저도 인도를 여행했을 때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에요.

제가 시킨 것은 도사, 바다, 이들리 밀 세트입니다. 플레인 도사와 커리 소스, 바다라고 하는 인디안 도넛과 이들리라고 하는 쌀가루로 만든 빵, 그리고 음료캔을 하나 고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세트가 9불인데, 두명이서 나누어 먹었는데 간식으로 먹기에 좋습니다. 5-6불 정도 하는 플레인 도사를 하나씩 시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인도 문화에 관심이 있거나 인도에 다녀오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인도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입니다~ 인도에 관심이 없으시면 스탠 식판에 나오는 이상한 음식에 놀라실 수도 있어요 ㅎㅎ

Dosa Corner

169 King St, Melbourne VIC 3000 오스트레일리아

멜번 시티 내 서던 크로스 역 근처 킹 스트리트에 있어요.

인도 상급반(?)으로 도사 코너 건너편 인도 탈리 집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델리 락스 Delhi Rocks는 마치 인도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집이에요. 지나가다가 인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것을 보고 이집 심상치 않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내부는 햄거버집 같은데 노란색 급식판에 커리를 팔고 있는 집입니다. 인도 분들이 90퍼센트입니다 ㅎㅎㅎ

10불 정식(탈리) 세트를 먹으면 세가지 커리, 무제한 로띠, 차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차이, 양파, 요구르트 소스도 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스파클링 워터도 있어요 ㅋㅋㅋ

커리는 치킨, 램, 고트 등의 고기 커리와 렌틸, 시금치, 야채 등 인도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커리 중 3가지를 고르면 되고, 직원이 따뜻한 로띠를 계속 가져다 줍니다.

TV에서는 미스터 빈 비디오가 켜져 있고, 인도 음악이 나오고, 노란 급식 접시에 커리를 퍼주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음식은 맛있는 편이에요 ㅎㅎ 렌틸 커리, 시금치 커리, 버터 치킨, 야채 커리가 맛있습니다~

Delhi Rocks

212 King St, Melbourne VIC 3000 오스트레일리아

도사 코너와 델리 락스~ 인도 문화에 대해 호감을 가지고 있거나, 인도 여행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에게는 10년 전 인도에서의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